김천의료원 전체메뉴

고객센터

GIMCHEON MEDICAL CENTER

고객센터

칭찬합니다

  • 고객센터
  • 칭찬합니다
용도에 맞지 않은 게시글은 삭제될 수 있으니, 구분하여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5층병동, 흉부외과, 정형외과2 칭찬합니다.

작성자 강시윤

작성일 2022.06.22

안녕하세요. 저는 현재 5층 병동에 입원해 계시는 부모님을 둔 아들입니다.
며칠 전 교통사고가 나고 압박골절과 골절이 있는 부모님을 큰 병원으로 옮겨야 하나 걱정을 많이 했어요.
하지만 5층 수간호사 선생님, 5층 간호사 선생님들, 흉부외과 이현수 과장님, 정형외과2 심정현 과장님들, 응급실 등등 병원 모든 분들이 친절하고 빠르게 대처해주셨고 ct, mri, X-ray 등 꼼꼼한 촬영, 판독과 대처 치료로 부모님 두 분다 병원에 계시지만 아들로써 큰 걱정없이 지내고 있습니다.
물론, 하나밖에 없는 아들로써 부모님을 모시고 큰 병원에 다녀왔다가 의료원으로 다시 옮겼지만 역시 의료원에서 치료를 꼼꼼하게 잘 해주고 계셨다는 말씀을 듣고 많이 안도했습니다.
 
항상 꼼꼼한 진료와 내 가족같이 대해주시는 과장님들 너무 너무 감사하고 감사합니다.

댓글달기

51병동

2022.06.29

감사합니다.
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부모님께서 입원하시고 전원가야 하는 등 여러가지로 힘드신 상황에서도 저희는 당연히 해야하는 일을 했을뿐인데 저희에게 이렇게 칭찬을 해 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. 앞으로도 부모님께서 입원 해 계시면서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간호하겠습니다. 저희 의료진은 부모님의 빠른 쾌유를 빌겠습니다.

글 등록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오시는 길 원내
배치도
전화번호 건강증진
센터
장례식장